e-Commerce의 강력한 통찰력
한국리서치 eMARKET SENSOR®는
고객사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과 측정과 전략 수립에 필수적인
6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e-Commerce의 강력한 통찰력
한국리서치 eMARKET SENSOR®는
고객사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과 측정과 전략 수립에 필수적인
6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온라인 쇼핑몰 별 판매규모, 트렌드 분석
제조사, 브랜드, SKU 단위의 판매량과 판매 금액 데이터로 Depth있는 시장 분석
온라인 판매자 성과 및 중요도 분석
수집 후, 2~3일 내 확인하는 On-Time Data
한국리서치의 Insight로 전체 온라인 시장 규모/플랫폼별 시장 규모/플랫폼별 제조사 성과를 측정하는 Data
카테고리/플랫폼 별 소비자 구조(성별/연령/지역 등) 분석
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 구매자들의 VOC(브랜드 구매 이유/선호도/인지도 등) 분석
다양한 Scope의 제조사 노출 점유율 분석
eSALES SENSOR와 결합하여, 효율적인 지표 관리 지원
온라인 플랫폼별 운영 현황 분석
플랫폼 X 셀러 별 가격 히스토리 관리로 안정적 가격 전략 관리
세부 일자별 데이터로 경쟁 제품의 프로모션/판매동향 파악
판매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허위 상품 페이지 및 Black Seller 감지
한국리서치는 2020년부터 식품, 뷰티, 패션, 전자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함께하고 있습니다.
한국리서치 e-Commerce 사업부가 소개하는 심층적인 인사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