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세부 단위 별 판매량 집계
온라인 쇼핑 플랫폼 별 판매 트렌드와 비중을 분석하여, 플랫폼 별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.
제조사, 브랜드뿐만 아니라 SKU 단위의 판매량과 금액을 세부 기간 및 플랫폼별로 제공합니다. Depth있는 분석을 바탕으로 프로모션, 신제품 출시 전략 등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세요. SKU 단위로 제공되는 데이터는 프로모션 수립 등 신제품 출시 전략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자사 및 주요 경쟁사 Seller별 판매수량, 판매금액, 취급 브랜드 현황 등 정보를 분석하고 모니터링하여 경쟁사 대비 자사 Seller의 경쟁력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.
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가요?
아래 문의하기 버튼으로 지금 연락주세요!
궁금하신 점을 상세히 답변해드립니다.